Meghan Trainor - Me Too 가사/해석

2016. 6. 2. 10:24가수별 .../Meghan Trainor



I walk in like a dime piece


dime은 10센트  다.. 싸다는 의미가 아니라 10이라는 숫자에

촛점을 맞춰야 한다.. Dime piece 는  체조 같은 운동경기의

만점인 perpect 10 의 완벽한 여성을 의미한다.


So bless me, baby, achoo


날 축복해라고 말했지만 사람들이 안할 수 있다. 그럴 경우 

재채기를 한다.. 그럼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God Bless you
라고 말한다. 그래서 축복을 받고 만다는 ...


(Turn the bass up)


turn up 은 현재보다 더 위로 올리거나 돌리는 것을 의미한다

turn up the volume이라면 볼륨을 올리는 거고

만약 사물이 아니라 사람이라면 정상적인 상태에서 업된 상태

고 변화하는 것을 말한다. 마치 파티에서 미친것처럼 춤춘다

거나 소리지르고 논다면 그게 바로 Turn Up 이다.

Turn 의 과거형은 Turned 이지만 위와 같이 꼭지돌게 놀았다

고 할때 Turnt 라는 비문법적 슬랭을 사용하기도 한다.


  I Totally Turnt Up Yesterday  어제 난 완전 미치게 놀았어


The Bass 는 Megan 이 좋아하는 단어인데.. 자신처럼 통통한

몸매를 이르는 말이다..


그래서 명령은 2인칭에게 하는 표현이지만 이미 주인공은 거울 

안의 자신에게 나르시스처럼 반해있다. 결국 자신이 거울 속 

자신을 2인칭으로 보고 하는 명령문이라면  " 자 그 몸을 미치게 

만들어 봐 " 라고 말하고 있는 것이라 할 수 있다.









Me Too





Who's that sexy thing I see over there?
That's me, standin' in the mirror
What's that icy thing hangin' 'round my neck?
That's gold, show me some respect

내가 보고있는 저기 저 섹시한 거 누구지?

그거 나야, 거울 속에 서 있지

내 목에 걸려있는 저 반짝이는 거 뭐지?

그거 순금이야.. 약간이라도 날 존중 좀 해주라..


I thank God every day
That I woke up feelin' this way
And I can't help lovin' myself
And I don't need nobody else, nuh uh

난 매일 하나님께 감사해

이런 기분으로 께어나는 것 에

그리고 난 날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

난 다른 그 누구도 필요하지 않아.. 노 아





If I was you, 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f I was you, 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
내가 너라면  나도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나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니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내가 너라면  나도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나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니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


I walk in like a dime piece
I go straight to V.I.P.
I never pay for my drinks
My entourage behind me
My life's a movie, Tom Cruise
So bless me, baby, achoo
And even if they tried to
They can't do it like I do

난 10 점 만점의 여자처럼 입장하지

난 바로 V I P 으로 들어가

난 내가 마시는 것에 결코 돈을 내지 않아

내 뒤에 수행원들이 하지

내 인생은 한편의 영화야.. 탐 크루즈

그러니 날 축복해줘.. 베이비. 에취

그리고 사람들이 아무리 노력한다고 해도

그들은 내가 하는 것처럼 할 수 없어


I thank God every day
That I woke up feelin' this way
And I can't help lovin' myself
And I don't need nobody else, nuh uh

난 매일 하나님께 감사해

이런 기분으로 께어나는 것 에

그리고 난 날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

난 다른 그 누구도 필요하지 않아.. 노 아




If I was you, 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f I was you, 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
내가 너라면  나도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나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니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내가 너라면  나도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나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니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


(Turn the bass up)
Turn the bass up
(Turn the bass up)
Let's go!

그 몸을 미치게 만들어 봐

그 몸을 미치게 만들어 봐

그 몸을 미치게 만들어 봐

가 보자고


I thank God every day
That I woke up feelin' this way
And I can't help lovin' myself
And I don't need nobody else, nuh uh

난 매일 하나님께 감사해

이런 기분으로 께어나는 것 에

그리고 난 날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

난 다른 그 누구도 필요하지 않아.. 노 아




If I was you, 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f I was you, 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f I was you, 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f I was you, 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I'd wanna be me too


내가 너라면  나도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나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니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내가 너라면  나도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나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니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내가 너라면  나도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나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니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내가 너라면  나도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나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니 역시 내가 되고 싶을거야







Flag Count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