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llie Goulding - How Long Will I Love You 가사 / 발음 / 연음 / 해석

2020. 3. 9. 21:57가수별 .../Ellie Goulding





시간여행에 관한 영화 " About Time " 의 삽입곡으로 쓰였던 노래.

사실 노래 가사만큼 사랑하는 사람을 얻는다면  뭐라할까...더 이

상 뭘 바랄까..순정만화에서나 존재할 듯한 대사같은데 실제로 

존재한다면 손 한번 들어보심이 어떠실지...순간말고... 평생 그러

신 분. 이건 그러니까  임종시에 정말 손조차 들기 힘드신 분만이 

대답할 수 있는 질문이라서 정말 대답을 얻기가 불가능할 것같네요.







How Long 

Will I 

Love You







How long will I love you?

하울롱 위랄 러 - 비우

As long as stars are above you

슬롱에쓰 따흐접 어비우

And longer, if I can.

(앤) 롱거 뤼퐈이 캔






얼마나 오랫동안 내가 당신을 사랑할까?

당신 머리 위의 별들이 존재하는 동안

만약 내가 할 수 있다면  그것보다  더 오래동안..





How long will I need you?

하울롱 위라 니- 지우

As long as the seasons need to

슬롱애저 씨즌 니투

Follow their plan.

퐈우로우데- 푸랜



얼마나 내가 당신을 필요로 할까

계절들이 순리에 따라 

계속 변화할

필요가 있을 기간 동안







How long will I be with you?

하울롱 위라 비 위디우

As long as the sea is bound to

슬랭애저 씨이즈 바- 운투

Wash upon the sand.

와셔픈너 싸안 





얼마나 오랫동안 내가 당신과 있을까?

바다가  바닷가 모래위로  철썩거림을 

다 할 때까지..





How long will I want you?

하울롱 위라 원츄

As long as you want me to

애즐롱애지 우   원미투

And longer by far.

(앤) 로오옹거흐 바이 퐈~






얼마나 오랫동안 내가 당신을 원할까?

당신이 내게 당신을 원하기를 그칠 때까지

그리고 그것보다 좀 더 길게





How long will I hold you?

하울롱 위라 호우쥬

As long as your father told you,

슬롱애져 퐈더 토우쥬

As long as you can.

슬로오옹 애쥬 캔






얼마나 오랫동안 내가 당신을 안을까?

당신의 아버지가 당신에게 잔소리하는 것만큼 길게

당신이 안을 수 있을 만큼





How long will I give to you?

하울롱 위라이  깁투유

As long as I live through you

슬롱애자 일  리입 뜨루유

However long you say.

(하우) 에버롱규 세-이






얼마나 오랫동안 내가 당신에게 줄수 있을까?

내가 당신을 감당할 수 있을 만큼

당신이 얼마나 긴 세월을  말하든





How long will I love you?

하우 롱 위라일  러비우

As long as stars are above you

슬롱애쓰 따흐잡 어비우

And longer, if I may. 

(앤) 롱거 리퐈이  메이






얼마나 오래 내가 당신을 사랑할까?

당신 머리 위의 별이 존재하는 한

만약 내가 할 수 있다면 더 오래동안..





How long will I love you?

하우 롱 위라일 러비우

As long as stars are above you

슬롱애쓰 따흐잡 어비우




얼마나 오래 내가 당신을 사랑할까?

당신 머리 위의 별이 존재하는 한





[Spoken:] 

We're all traveling through time together 

웨어 오우 츠뤠부린 뜨루 타임 투게더

Every day of our lives. 

에브히 데이 욥 알 라입

All we can do is do our best 

오우뤼캔두이즈 두와 베슷

To relish this remarkable ride.

투 렐리쉬 디스 뤼마커블 라잇





우린 함께 시간여행을 하고 있지

우리 인생 매일 매일을

우리가 할수 있는 거라곤 우리의 최선을 다하는 거지

이 놀라운 여행을 즐기기 위해